가람지기Ⅱ 프로그램 전산교육 안내
1. 내용 : 가람지기Ⅱ 재무회계․신도관리 사용법 강의(무료교육)
2. 대상 : 조계종 산하 사찰 및 기관에 속한 스님, 종무원
3. 일정 : 8월 30일(금)
4. 장소 :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55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국제회의장
※사정에 따라 장소 변동시 별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5. 강의 일정표
구분 | 시간 | 내용 | 강사 |
재무관리 실습 | 13:00 ~ 14:00 (60분) | 가람지기Ⅱ 재무관리 ⓵ 예산서 작성 실습 ⓶ 결의서 등록 실습 ⓷ 계정과목 등록 및 환경설정 실습 | 개발사 |
휴식 | 14:00 ~ 14:15 (15분) |
| |
신도관리 실습 | 14:15 ~ 15:30 (75분) | 가람지기Ⅱ 신도관리 ⓵ 신도 및 가족사항 등록 실습 ⓶ 각종 접수관리 실습 ⓷ 신도 및 각종 접수관리 조회 실습 | |
15:30 ~ 15:45 (15분) | |||
15:45 ~ 17:00 (75분) |
※사정에 따라 세부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5. 접수방법 : 인터넷 접수
☞ 대한불교조계종 홈페이지(buddhism.or.kr)>종무행정>가람지기>교육신청
※인터넷 접수시 회원가입 필수입니다.
※교육신청 후 사전 예고 없이 불참할 경우, 향후 교육 참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6. 문의 : 총무원 기획실 전산 담당자(02-2011-1851, 1852)